이윤지 결혼 남편 이야기 한번 알아보죠
지난 '라디오스타' TV방송에서 이윤지가 출연하게 되서 여러 대중분들이 배우 이윤지에 대한 스토리가 궁금하신 것 같은데요.
현재 이윤지에게 많은 시선이 가고 있다보니 가장 물어보시는 내용은 결혼과 남편에 대한 정보입니다. 그래서 한번 자세히 조사해보았습니다.
이윤지 남편의 이름은 '정한울'로 알려졌습니다. 그 이의 직업은 개인병원 치과의사로 이윤지와 불과 3살밖에 차이나지 않는 나이입니다. 이윤지는 정한울과 약 9년간 연락만 주고받는 지인사이처럼 지내다가 정한울의 결정적인 고백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사귄지 불과 4개월만에 이 두 사람은 사랑의 결실을 맺는 결혼식을 치루게 됩니다. 4년전인 2014년도 9월달 쯤에 거행을 치뤘고, 이 소식이 팬들에게 알려지자 이윤지 정한울 부부에 대해 응원과 축복을 내리기도 한 시절이였습니다. 당시 이윤지의 표정에서는 남편과 행복하다는 느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윤지 남편과 결혼생활 1년 뒤 엄마를 닮은 아기자기하고 예쁜 딸 아이를 출산하게 됩니다. 딸 이름은 '정라니'라고 지었으며
지금은 단란한 집안을 꾸리고 재밌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윤지는 연령은 35세, 정한울은 38살 입니다.
이제 30대 중반이기도 하며 아이 한명을 돌보고 있는 엄마라고 믿기지 않을정도로 상당히 동안 미모의 배우 입니다. 처음 보시는 분들한테는 20대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을 것 같네요. 연예인 직업이다 보니 여러모로 피부나 몸매관리에 신경썻을 것 같지만요 ㅎㅎ
이윤지는 원래 자신이 주로 즐겼던 취미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남편인 정한울을 만나고 난뒤 웹툰 보는 것에 재미들렸다고 하며 특히나 신혼생활때 정한울이 이윤지에게 배려도 많이하면서도 인성까지 좋아서 둘 간에 싸우는일이 한번도 없었다네요.
앞으로도 이윤지 정한울 부부에게 불행없는 일들이 찾이오지말라고 기원해드리며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지금보다 더욱 더 빛을 보는 날이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