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뷔 여동생 나이 가족관계 김은진 알아보죠

뷔 여동생 나이 가족관계 김은진 알아보죠

 

남성 아이돌 그룹인 방탄소년단은 국내에서 매우 많은 인기를 얻고있기에,

각 맴머마다 프로필이나 가족관계가 궁금하신 것 같습니다. 이번에 방탄 그룹 중 뷔 가족관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건데요. 한번 알아볼게요.

 

뷔는 지난 브이앱을 통하여 말 실수 한번한 것 때문에 여러 대중들에게 큰 비난을 받았습니다. 바로 여험관련 발언이 문제였으며 당시 뷔는 "친오빠 때문에 인생이 힘들어요." "오빠는 괜히 동생을 괴롭히는 게..." "괴롭힌다고 생각을 하시면 안 돼요." "오빠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저도 한 가정의 오빠로서" 등의 말을 언급하며 여러 말들이 있었죠.

 

 

사람마다 받아들이는 관점이 다를 수 밖에 없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논란이 될 수준으로 큰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냥 여동생을 극히 좋아하고 아끼기 때문에 이런 발언을 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남녀 형제사이에서 가정폭력이 없다는 가정하에...입니다.

 

방탄 뷔 본명은 김태형이라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뷔 여동생은 김은진으로 알려져 있고요. 특히나 방탄의 경우는 남성분들 보다는 여성 팬층들이 두텁습니다. 아무래도 혈육관계인 여동생이 누구인지 여러분의 호기심이 자극되었기에 찾아보셨을겁니다.

 

아쉽게도 뷔 여동생 나이와 학교 등 정보는 확인이 불가했습니다.

거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방탄이기에 일반인인 여동생 입장에서는 많은 부담이 갈 수 밖에 없고, 온라인 상에서 밝혀지면 하루하루를 힘들게 보낼 것 같네요. 현재까지는 단순히 이름만 김은진이라 알려졌어요.

 

뷔는 작년에 전세계 중에서 가장 뛰어난 얼굴을 가진 100인 중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거의 얼굴에 하나도 손대지 않은 모태훈남이고, 이렇게나 잘생긴 외모와 노래실력을 가지고 있기에, 현재까지 많은 팬 분들이 응원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뷔 가족구성원은 여동생 한명과 남동생 한명 부모님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뷔 남동생 역시 상세히 밝혀진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