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민유라 국적 남자친구 남친 결혼 관계

민유라 국적 남자친구 남친 결혼 관계

피겨스케이팅 대회에서 국가대표로 등장한 민유라는 지난 쇼트경기 도중에 의상끈이 풀어져서 여러 대중들에게 화제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고의 피겨선수인 만큼 그 상황에 당황하지 않고, 노련한 경력 답게 침착한 무대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좋지 못한 논란쪽으로 갈뻔했으나 다행이게도 좋은 방향으로 마무리 했네요.

아름다운 선수이고 국가를 대표하는 인물이기에 많은 팬분들이 민유라에 대해 궁금증을 남기시는 것 같습니다. 일단 민유라 나이의 경우는 1995년생으로 이번년도 24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송상으로 봤을때 신장은 커보였는데 의외로 중간정도인 165cm였습니다.

민유라는 이번 대회뿐만 아니라 현재까지 여러 수상받은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6년도에 아이스댄스 인터내셔널 시니어 대회에서 3위를 차지했고 17년도는 kb금융 피겨스케이팅 코리아 챌린지에서 1위를 거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제23회 평창 국가대표로 뽑혔구요.

의외로 젊은 여성이기에 그녀가 어떤 학교를 졸업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더군요. 안타깝게도 여러 포털사이트에서는 민유라 학력에 대해 공개된 바가 없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민유라 국적은 미국으로 밝혀졌습니다. 상세히 알아보니 민유라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미국친구들이 정말 많았고, 올림픽에 출전하기 위해 민유라와 게멀린 선수는 한국 국적으로 신청하여 출전했다고 합니다.

 

아마 게멀린이 민유라 남자친구가 아닐까라며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셨을텐데 아쉽지만 이 두 사람의 관계는 어렸을때부터 매우 친했던 절친사이에 불과하다고 해요. 그리고 이번 평창올림픽에 출전하기 위해 서로 간에 더 가까이 지냈고 연습하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오해를 낳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민유라 남자친구와 남친 관련 정보는 없습니다. 솔로일 것으로 추측이 되며 솔로면 당연스럽게 남친도 없고 결혼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아쉽게도 이번 실수로 인해 제대로된 실력을 보여주지 못했지만.. 항상 응원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