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 전남편 모친상 이혼 알아보도록 해요
강수지는 90년대 초반 청순의 대명사라고 불리었고
청아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를때는 여러 남성 분들의 마음을 흔들었을 정도로 정말 대단한 가수였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노래를 부르는 활동은 거의 줄었고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서 얼굴을 비추시곤 합니다.
최근 강수지와 김국진 이 두 분이 결혼소식을 발표했었습니다. 올해 5월달 김국진과 결혼을 앞두고 있지만 안타깝게도 강수지 모친상이 찾아오게 됩니다. 강수지의 어머니는 이전 부터 몸이 좋지 않은 상태였다고 하며, 치매질환이 심한 편이였는데 건강까지 악화되자 이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난 '불타는 청춘'에서도 자신의 엄마 몸 상태가 좋지 않다며 시청자들 및 출연 멤버들에게 고백한 바가 있었죠. 강수지 모친상 중에서 정말 슬프고 안타까운 점은, 어머니가 자신의 딸이 행복한 가정생활을 보냈으면 하는게 첫 번째 꿈이였다고 합니다. 너무 갑작스러운 일이라 얼마나 힘들어할지 상상조차 되지 않네요. 강수지 모친상의 장례식장 장소는 서울에 있는 강남성모병원에서 이루어졌고 발인은 지난 24일에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강수지 김국진 관계는 2015년 불청 프로에서 제대로 발전하게 됩니다. 원래 두 사람은 예전부터 서로가 짝사랑해왔었고, 불청에 동반 출연하였기에 좋은 계기가 아니었을지 생각이 됩니다. 방송 상에서도 두 분 진짜 잘 어울리고 나이도 비슷한 점을 보면, 누구보다 더 단란한 가정을 만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수지 김국진은 강수지에게 두번째 재혼대상 입니다. 강수지 전남편의 이름은 황정빈 씨로 알려져있는데요. 황정빈의 직업은 국내에서 유명한 한 병원의 치과의사로 알려져 있고 2001년도에 미국에서 식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둘의 사랑은 오래가지 못간체 5년만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강수지 황정빈 사이에서 태어난 딸 자식이 있습니다. 이름은 황비비아나이고 현재 양융권은 강수지에게 있습니다. 강수지 이혼은 서로 간 합의하에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고 왜 이혼을 했는지에 대한 자세한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아마 성격상의 문제가 아닐지 싶습니다.
최근 강수지 전남편인 황정빈이 의료기기법과 위조법, 사기법 등 여러 혐의를 받고있어 구속된 상태라고 합니다. 약 10여명의 사람들에게 큰 금액을 나에게 투자하면 현재 보유한 채무건과 월 매출량에 따른 수익금 배분해주겠다며 언급했지만 결국 이 돈을 받아 가로챘다고 합니다.
정말 2월달에 발생한 모친상 소식은 안타깝습니다. 5월달 부터 행복한 생활 보낼일만 남았는데, 이렇게 갑작스러운 일에 많이 힘드실 것 같아요. 앞으로 꼭 힘내시라고 응원드리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