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에어드랍 빗썸에서 지원해줄까 정리
지난 1월부터 현시점까지 비트코인의 전체적으로 시장흐름이 좋지 못해 폭락장을 겪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각자의 투자방식을 활용하여 이득을 내시는 분들이 계시는 반면 존버를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 역시 작년까지는 중장투(스윙)식으로 활용했지만, 요즘은 분할매수하며 존버중입니다.
이오스 뿐만 아니라 코인판이 망해간다는 여러 말들이 들리곤 합니다. 그러나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제 시작하는 단계에서 중간정도의 단계가 아닌가 싶고, 분명 최소 1년에서 2년 안으로 전고점이상 찾아올 날이 올 것이라 봅니다.
현재 이오스 토큰에서 가장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는 이슈는 수많은 종류의 에어드랍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나 지갑을 옮기신후 등록절차를 밟으셔야 공식발표한 이오스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고 대표적으로 IQ코인이 있겠습니다. 이외에 사설인 스캐터나 이오스 콩 카페 등 같은건 따로 액션을 취해야되는점이 있죠. (혹시나 나중에 이런 종류의 토큰들도 어떤 거래소에 상장되어 짭잘한 가격에 거래될 수 있어요.)
(이오스 기반 비트코인 거래소 이오스파이넥스)
이런 지갑 옮기기 과정을 하기 귀찮고 이 모든 과정을 빗썸 이오스 에어드랍 지원을 해준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러나 이전에 지갑지원의 경우는 언젠간 해줄 날이 올 것이라 생각을 했지만 요번 에어드랍의 경우는 앞으로도 해주지 않을 것으로 추측됩니다.(에어드랍 토큰 중 빗썸에 상장된다면 가능성 있음)
이오스는 에어드랍 이벤트가 매력이 있기에 지갑 옮기는 과정을 알아볼게요. 먼저 MyEtherWallet 이란 사이트에 접속해주셔야 되는데, 주소를 정말 비슷하게 만든 피싱사기사이트도 많이 보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마이이더월렛은 홈페이지만 존재하고 어플은 사기입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최근소식인 이오스 에어드랍은 'eosdac'이 있고 비율은 이오스와 1:1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인의 지갑에 100개미만이신 분들은 따로 공식홈페이지에 등록하셔야 되고, 이상이신 분들은 스냅샷 가능합니다.
이오스 에어드랍 eosdac 스냅샷 시간은 4월 15일 오전10시이며 한국시간 기준입니다. 마무리되었다면 eosdac을 지급받으시게 되는데 아직 자세한 예정은 나오지 않았고 대략 5월초 쯤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에브리피디아 일명 iq토큰은 원래 저번달에 진행될 예정이였으나, 지연되었습니다. 확정 스냅샷 날짜는 6월 15일에 진행된다고 하며, 3.0 메인넷과 비슷한 시기에 하는 것을 보면, 6월에 가격을 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지난번처럼 3만원 근처까지는 어렵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