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이시형 임신설 사진 요트 과연 루머일까
최근 배우 이태임의 은퇴선언 소식이 파장되자 많은 구긴들이 이태임 이시형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이태임은 은퇴절차를 공식적으로 밟지않았고, 본인의 인스타그램에서 게시글 달랑 하나 올려놓고 현재까지 방송활동을 잠적하는 상태입니다.
너무 갑작스러운 이태임의 은퇴소식에 어려 국민들이 이시형 뇌물혐의 사건으로 인해 관련되어서 잠적한 것이 아니냐며 추측이 나오고 있고, 15년도 당시 이태임 이시형 두 사람간에 같이 촬영했던 요트사진으로 인해, 이태임 이시형 간에 루머 관계가 더욱 짙어지게 되었습니다.
몇 일전까지만 해도 이태임 소속사 측에서는 이태임이 왜 이런식으로 방송활동을 중지하게 되었는지 정황을 알아보겠다며 밝힌 동시, 해당 요트사진은 이태임과 아무런 관계도 없고, 이시형씨와도 무관하다며 발표했었습니다. 과연, 진실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요근래에 이태임 임신설과 결혼설 등 '설'이란 붙은 단어로 실시간 검색어에 등급하기도 했고, 많은 대중분들이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20일 날짜로 공식자리에서 자신의 남편에 대해 밝히게 되었습니다. 지난달 까지 하루하루가 정말 힘들었고, 앞으로도 평범한 삶을 살기위해 다짐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이태임 임신설이 아닌,
임신한지 3개월된 상태이며, 이 아이를 출산하게 되면 현 배우자와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태임과 이태임의 남편의 나이차는 12살이 나는 상태이며 출생은 1974년생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이태임 남편의 직업은 M&A의 사업가로 알려졌고, 이태임과는 결혼식을 먼저 올린뒤 임신한 것이 아닌, 올리기 전에 이미 3개월된 상태입니다. 남편과 백년가약을 맺을때 스몰 웨딩으로 소소하게 치룰예정이라고 하며, 웨딩화보는 이미 모든 촬영이 끝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잠시동안이라도 이태임 해외체류설도 퍼지기도 했습니다. 이 또한 사실이 아닌 루머일 뿐이며, 현재 국내에서 잘 거주하고 있습니다. 결국 이태임 이시형 간에 관계는 이태임의 공식발표에 의해 막을 내리게 됩니다. 요트사진도 이제 더 이상 언급되지 않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