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이동욱 디스패치 나이차 사진 보기좋아요
국내 최고의 두 스타 간에 열애 소식을 전달한 가운데, 많은 분들의 관심과 눈길이 모이고 있습니다.
수지 이동욱 커플 중 제일 궁금증을 남겼던 것은 아마 두 사람의 나이차가 아니었을까 생각됩니다. 수지는 1994년에 태어났고 올해 25살입니다. 이동욱 나이는 1981년으로 38세라고 알려졌습니다.
일단 수지 이동욱 나이차는 13살이며, 띠동갑 이상 차이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둘 간에 셀카사진들을 나열해서 비교대조해보면 누가 나이가 적고많음의 분간이 어려울 정도로 20대 청춘 커플같은 분위기를 받게 됩니다. 많은 나이차를 극복하고, 연인사이 인정하는 모습이 정말 대단하고 멋집니다.
아마 수지 이동욱이 공개열애 인정하게 된 계기는 디스패치에 의한 소식때문에 인정하게 되었을지 않았을까라며 생각하시는 분들이 꽤 계십니다. 저도 처음엔 수지 이동욱 디스패치 때문에 반강제적 인정인 줄알았으나, 이번 케이스는 조금 다르더군요. 일단 수지 이동욱은 tv리포트에서 밝혀낸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이 외에도 이동욱 수지가 열애소식을 발표하기 전부터,
이동욱 수지 두 사람이 같이 있는 모습을 봤다며 목격담과 소문들이 퍼져있는 상태이기도 했습니다. 일단 이 목격담 성지글은 '수지 이동욱 청담동 데이트' 관련 포착글이였고, 둘 간에 어울리는 모습에 데이트 장면이라 오해를 사기도 했었습니다.
수지 이동욱 열애설 발표했던 시점, 서로가 만난횟수는 불과 2회정도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며, 이동욱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동욱 수지는 지난 사석(지인들 모임)에서 만나 인연이 닿게되었고, 여러 대화를 나눈 끝에 호감이 생긴 것 같다며 언급했었습니다.
수지는 몇년전 '강심장' 프로에 출연하여, 나중에 사귀고 싶은 이상형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배우 이동욱씨를 꼽기도 하였으며, 결국 수지가 말한 말이 진짜 현실에서 발생하여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네요.
저의 개인적으로도 이동욱씨는 지난 도깨비 프로때문에 수 많은 팬 중 한명이 되었고, 수지는 걸그룹 미쓰에이 시절부터 정말 좋아하는 가수 중 한분이였습니다. 이번 수지 이동욱 커플이 탄생했고 주목받고 있는 만큼, 오랫동안 쭉 행복한 꽃 길만 걸어가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