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그맨 김재욱 아내 박세미, 직업은?

[이미지=김재욱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아들과 최근근황을 자주 알리는 편입니다. 또한, 팬들과 댓글을 통해서 잦은 소통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김재욱과 그의 아내인 박세미가 지난 12일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예능프로에 출연해서 여러 대중들의 눈길이 모이는 가운데, 첫 방송부터 네티즌들의 비난을 사고 있습니다. 이날, 개그맨 김재욱 아내인 박세미는 만삭인 상태에서 김재욱 없이, 시댁에 찾아가서 음악을 만들고, 자녀를 돌보며 힘든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김재욱의 시어머니 박세미 두 사람이 음식을 만드는 동안, 시어머니는 박세미에게 셋째는 어떻냐며 질문을 던지게 됩니다. 박세미는 셋째 계획은 아직까진 없고 둘째를 출산하게 되면 일을 할 예정이라며 답변을 전하였지만, 시어머니는 일을 다니는 동안에 애를 두고 다닐텐데, 그럼 마음도 편하지 않고 불안해서 일이 손이 잡히겠냐며 부담을 주었습니다.

[이미지=보도된 기사내용 일부 발췌, http://entertain.naver.com/read?oid=468&aid=0000371461 비난의 대상은 모두 김재욱이 잘못한 것마냥 마녀사냥이 아닌, 문제에 집중해야된다는 주장] 이날 김재욱은 밤 늦게 집에 도착했습니다. 박세미는 김재욱과 이야기 하던 중 울분을 터트리며 눈물을 쏟게 되었고, 시청자들은 분노를 참지 못하고 김재욱과 그의 시어머니를 향해 비난의 여론이 쏟아졌습니다. 결국, 개그맨 김재욱이란 키워드로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면서, 김재욱은 이와 관련하여 본인의 의견인 저희 가족 모두다 괜찮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미지=개그맨 김재욱이 정말 싫다고 반응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 반면, 조금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계십니다. 양 측간에 서로 다른 의견이 나오는 가운데, 확실한 정답이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박세미는 이번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한 계기로 화제 속 인물이 되었습니다.

김재욱 아내 박세미 직업은 승무원이며, 나이는 올해 30살이라고 합니다. 남편 김재욱과는 10살이 차이나고, 많은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한 연예인 부부이기도 합니다. 연령도 많이 차이나고, 외모까지 예쁜 박세미와 결혼에 성공하기 위해 약 5년간 정말 많은 노력을 기울었다고 합니다. 김재욱 박세미는 학창시절 같은 대학교에 졸업하였고, 캠퍼스 커플의 컨셉으로 홍보차원으로 모델 촬영을 하러가던 중 아내 박세미를 처음 만났는데, 이때 한 눈에 반해버렸다고 합니다.

[이미지=방송의 분노를 참지못한 시청자들은 김재욱 인스타그램에 접속하여 여러 비난의 댓글을 작성해놨습니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의 제작진의 목적은 결혼 이후 며느리에게 보다 많은 책임 및 희생을 요구하고 있는 사회를 실랄하게 꼬집기 위해 해당 방송을 기획했다라는 의견을 밝힌 바가 있지만, 다른 일각에서는 도가 너무 지나쳤다라는 등 여러 거센 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한편으로, 당시 박세미는 승무원을 준비하던 시절이기도 했습니다. 김재욱은 이런 아내를 위해 옆에서 지극정성으로 도와주었고, 승무원이 된 동시 결혼까지 성공하여 거의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아버린 행운의 남성이 된 것이죠. 김재욱 박세미 두 사람의 식은 2013년도 10월, 여의도에 있는 컨벤션시티에서 치뤘었습니다.

[이미지=아쉽게도 김재욱 페이스북 페이지는 제대로 관리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아마, 일부 대중들은 이와 관련해서 비난의 메세지를 많이 보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응답률이 빠르다는 것을 보아,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김재욱은 2005년도 KBS 공채에 합격하여 개그맨으로 데뷔를 시작하였습니다. 프로필은 국내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1979년생에다가 175cm의 신장 및 80kg 체중으로 표기되어 있었습니다. 학력은 인덕대학교의 방송연예과를 전공하였고, 경력은 쇼그맨 엔터테인먼트 사내이사직이 고, 앞으로 김재욱 박세미 두 분간의 결혼생활이 주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