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봉태규 공식 인스타그램, 아내 하시시박이 직접 봉태규와 시하 같이 있는 모습을 촬영하였습니다. 상당히 분위기있고 생동감있는 사진으로 느껴집니다] 최근 배우 봉태규와 그의 아내인 하시시박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능프로에 등장하면서 여러 시청자들의 관심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특히나, 하시시박이란 그녀의 이름이 조금 특이하게 생각해서 그런지, 한국 사람이 아닐 것 같다라는 많은 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시시박의 본명은 박원지이며, 애초에 하시시라고 지었던 계기는 인도 여행 도중 누구나 쉽게 부를 수 있고 발음하기 쉬운 단어로 생각하여 정했다고 합니다.
<히사시의 본 뜻은 대마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본인의 이름에 관련하여 인터뷰를 진행한 바가 있었는데요. 하시시박 국적은 서울에 정말 오래 살았을 정도로 국내 국적의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일본사람 아니니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미지=봉태규 공식 인스타그램, 봉태규와 하시시박, 패션감각이 남 다를 정도로 뛰어난 감각을 가졌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봉태규는 예전 부터 패션니스타로 유명합니다] 하시시박의 아버지는 사진과 관련하여 여러 작품에 활동 했다고 합니다. 가족력에 의해서인지 하시시박 그녀 역시, 유명한 여러 사진작가 중 한 인물이 되었고, 지난 본인의 SNS에서 게재한 담배를 피우던 모습이 담긴 사진과 도쿄는 흡연의 천국이다란 문장과 함께 올린 글이 화제되기 시작하면서, 많은 대중들에게 큰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해당 히사시박 담배 사진은 일본 도쿄에서 찍었고, 약 2015년도 2월경에 촬영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그러나, 2015년도해 당시 봉태규와 히사시박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시하를 임신한 상태였고.
담배를 피는 것 자체가 몸에 좋지 않을텐데, 아이에게는 얼마나 악영향을 주겠냐며 여러 말들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정말 다행이게도 시하는 무럭무럭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고,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바입니다.
[이미지=하시시박 공식 홈페이지, 관리하는 사이트에 접속해보시면 그녀가 직접 촬영한 여러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진 하나하나 지극정성들인 것으로 느낌을 받습니다]하시시박과 봉태규는 3년전 5월, 서울에 있는 한 야외 카페에서 작은 웨딩식으로 백년가약을 맺은 천생연분의 부부입니다. 식 당시, 각자의 가족과 친척, 친한 지인들만 모여서 소규모로 치뤘고.
여러 이들의 축복 속에서 행복한 결혼식이 되었습니다. 하시시박은 사진작가의 직업으로서, 국내에서 유명한 여성그룹 에프엑스, 정준영 등 많은 연예인들의 앨범 메인사진 작업 및 패션 화보촬영을 해줬을 정도로 실력있는 사진작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미지=디스패치 홈페이지, 하시시박 결혼식때 당시의 사진입니다] 잠깐, 하시시박의 러브스토리를 꺼내볼까 합니다. 하시시박은 봉태규와 2014년도, 지인들 약속 자리에서 첫 만남의 인연이 닿았고, 두 사람 간에 대화도 잘 통하고 마음이 잘 맞은 끝에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됩니다. 하시시박은 1983년의 출생으로 35세며, 봉태규는 1981년으로 36세로 1살차이나고, 봉태규 생일이 지나게 되면 2살차가 납니다.
약 5년 동안 슈돌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었던 이휘재 가족들, 대신 하시시박과 봉태규 부부가 출연하게 되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상당히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고, 시청률 또한 7%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게 시청하고 있어서 그런지, 다음 회차 줄거리에 대해 많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