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왕석현 FACEBOOK 공식 계정, 근황은 2016년도까지만 관리되어있고, 이 후에는 게시물을 단 한번도 올린 바가 없었습니다. 08년도 과속스캔들 관련하여 본인의 입장을 밝혔는데, 아쉽게도 너무 어렸을때 촬영했던 시절이라 거의 생각이 나지 않는다며 밝혔습니다] 최근 tvn의 둥지탈출 시즌3에서 아역배우였던 왕석현의 출연예고편에 의해 많은 대중들의 큰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현재 공개된 예고에서는 왕석현과 그의 여자친구와 함께 데이트 하는 장면을 담았고, 둘 간에 풋풋하고 달달한 커플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정말 오랫만에 얼굴을 비추게 된 왕석현, 앞으로 출연하는 둥지탈출3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많은 기대가 되는 중입니다. 이번 시간에서는 지금까지 왕석현 근황에 대해서 한번 다뤄보도록 할게요.
[이미지=영화 과속스캔들 스틸컷 일부 캡쳐본, 이렇게 순수하고 작았던 꼬마아이가 벌써 어엿한 중학생이 되었습니다] 왕석현은 08년도에 과속스캔들이란 영화에 등장하여 큰 인기를 누렸었습니다. 당시, 가수겸 배우 박보영씨의 아들로 출연했고, 귀여운 왕석현 모습에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이 후, 약 10년여간 방송을 쉬게 되면서 온갖 악성적인 루머에 흽싸이게 되었습니다. 특히, 소속사 간에 큰 갈등을 겪었다던가, 왕석현 부모님이 이혼을 했다던가 등 다양한 주제가 있었습니다. 8년전, 왕석현 아버지는 아들의 소속사인 '다즐 엔터테인먼트'를 대상으로 전속 계약 무효 확인 소송관련 보도된 기사가 이슈되면서, 파장을 일으키기도 했었습니다.
[이미지=다즐엔터테인먼트 블로그로 확인이 됩니다. 홈페이지는 이미 10년도에 삭제된 것으로 체크가 되고, 배우 정준호씨도 다즐회사에 소속되어있었지만, 현재는 대표이사직에 있습니다]이날, 왕석현 아버지는 금전적인 목적으로 소송을 한 것이 아니며, 왕석현 어머니가 왕석현을 데리고 나가던지, 자신의 가정을 지키기 위함이란 목적을 밝혔고, 이어 아내와 소속사 측에서 왕석현을 보지도 못하게 만들었고 계약서 조차 알려주지 않았다며 주장을 했던 바가 있습니다.
결국, 법정에서는 법정대리인의 허가없이 체결된 계약은 무효처리 판결을 내렸고, 결국 왕석현과 다즐회사 간에 거래는 해지처리가 되었습니다. 이 후, 왕석현 근황에 대한 소식은 끊기게 되었고, 학업 집중 및 일반 가정의 아이로 자라왔습니다.
[이미지=왕석현 트위터, 트윗된 문장들을 살펴보면 누군가가 대리로 작성해준 것 같은데, 아마 석현이 부모님이 대신 관리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근황이 궁금했던 팬들은 왕석현 인스타그램에 접속하여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사진을 통해서 알아가게 되었고, 10년만에 방송에서 얼굴을 볼 수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됩니다.
왕석현은 2003년의 출생으로 16세가 되었습니다. 누나인 왕세빈 양이 있고 1999년생으로 20살 입니다. 왕석현 근황이 알려지면서, 왕석현 부모는 어떤 분인지에 대해 관심이 몰리는 바이지만, 안타깝게도 부모님에 대한 정보는 일반인 신분이기 때문에 어떠한 정보도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이미지=둥지탈출3 예고편, 왕석현 및 여자친구 데이트 모습 캡쳐본, 4월 17일 화 저녁 8시 10분마다 방영됩니다]지난 18일, 두시탈출 컬투쇼에 스페셜게스트로 출연한 박보영은 최근 왕석현을 보면서 시간이 정말 빠르다며 밝혔습니다. 작았던 아이가 벌써 중학생이 되었다며 놀란 반면, 왕석현은 박보영에게 90년생의 엄마라는 호칭으로 부른다고 합니다.
저의 개인적으로는 왕석현 군이 이번에 근황을 밝힌 만큼, 앞으로 꾸준한 활동을 하면서 이전보다 더 많은 유명세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